검색 엔진 최적화 및 활용도 극대화

검색 엔진 최적화 및 활용도 극대화

검색 엔진 최적화 및 활용도 극대화

검색 엔진 기능을 최적화하는 것은 어떤 웹사이트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잘못된 방식으로 진행하지 마십시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검색 엔진에 그늘이 생기지 않고 사이트를 더 잘 볼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설명해 줄 것이다.

광고를 사는 것이 검색엔진 순위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광고는 사람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몰아갈 것이지만 당신의 순위를 올리지는 않을 것이다.

각 회사가 영업한 시간을 조사한다.

어떤 위험도 인지하고 있어야 하며, 따라서 사실에 근거하여 합리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한다.

경쟁사 사이트의 소스 코드를 보십시오.

이를 통해 그들이 어떤 SEO 전술과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사용법을 복사할 필요는 없지만, 이렇게 하면 타겟팅할 다른 키워드를 만들 수 있다.

별도의 페이지에 대한 URL 이름을 작성할 때, 거미는 /page_id=59와 같은 세션 ID 이름과 동적 언어를 이해할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웹 크롤러는 이러한 종류의 페이지를 탐색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으므로, 사이트의 디렉토리 구조와 페이지 이름을 키워드 친화적으로 만드십시오.

당신의 페이지 랭크를 정말로 증가시키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얻을 뿐만 아니라, 그들을 그곳에 보관할 필요가 있다.

검색 엔진은 소비자들이 한 사이트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그들의 페이지 순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서도 살펴보고 있다.

그것은 당신의 사이트의 페이지 랭크에 영향을 미친다.

고객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서로 이야기하고, 토론하고, 교류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더 오래 머물 가능성이 높다.

광고의 형태를 조사하는 것은 중요하다.

여러분이 스스로 사용하는 방법들은 여러분이 더 나은 순위를 가지기를 원할 때 때때로 완전히 그것을 자르지 않을 수도 있다.

이러한 유형의 광고주들은 더 많은 히트곡을 얻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다.

애드워즈는 주요 검색 엔진에서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당신의 사이트 트래픽을 크게 개선할 수 있다.

웹사이트에 캡션을 넣는 것은 그것을 최적화하는 좋은 방법이다.

사이트에 링크되는 사진이나 신문 기사가 많을 경우 키워드 리치(rich)인 캡션을 활용해 활용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트래픽과 가시성이 향상될 수 있다.

내용의 첫 번째 문장도 HTML 설명 태그여야 한다.

당신이 당신만의 태그를 만들 수도 있지만, 대신 당신의 페이지의 처음 몇 문장을 그들의 검색 결과에 사용하는 검색 엔진들이 있다.

이것이 당신의 SEO 순위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검색 엔진 적중 횟수를 늘리려면 더 긴 형식 또는 선택한 키워드의 복수 형식을 사용하십시오.

키워드는 몇 개의 검색엔진이 적용했다.

예를 들어, “계정”을 키워드로 사용할 경우, “계정” 또는 “계정”에 대한 검색이 결과에 당신의 사이트를 나열하지 않을 수 있다.

“계정”과 같은 긴 버전의 단어를 사용하여 “계정”에 대한 결과를 얻는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키워드 사용을 결정할 때,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검색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한다.

키워드를 제목 태그와 기본 내용에 포함시키십시오.

“키워드 스터핑”은 검색 엔진에서 사이트를 삭제할 수 있는 중대한 위반 행위라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검색 엔진에서 더 높은 순위를 얻기 위해 노력할 때, 독특한 콘텐츠를 쓰는 것이 우선 순위 목록에서 가장 높아야 한다.

사용자들을 당신의 사이트로 끌어들이기 위해서는 독특하고 흥미로운 컨텐츠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좋은 정보를 주는 콘텐츠를 준다면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머무르고 자주 돌아올 것이다.

웹 사이트에 어떤 SEO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전의 팁들은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검색 엔진으로부터 차단되는 것을 방지하고 당신의 청중들의 크기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