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맨 입력: 잠을 잘 수 있는 불면증 팁

샌드맨 입력: 잠을 잘 수 있는 불면증 팁

샌드맨 입력: 잠을 잘 수 있는 불면증 팁

당신 혹은 사랑하는 사람 중 한 명이 불면증의 끔찍한 영향을 다루고 있는가? 약간의 추가 연구가 없으면, 보통 사람들은 그것을 이기는 데 무력감을 느낀다.

사실은 올바른 연구가 당신의 상태를 변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이 글에서 필요한 모든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불면증이 있으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컴퓨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비디오 게임도 피하라, 소리와 이미지가 당신과 함께 잠자리에 들고 당신의 뇌를 계속 생각하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잠을 자려고 노력하는 동안 평화로운 마음을 갖지 않도록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주 불면증을 느낀다면 규칙적인 취침 루틴을 만들어라.

이러한 야간 의식은 몸과 마음 속에 수면 신호를 유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렇게 하고 나면 의식을 마치면 졸려서 불면증이 영원히 사라지게 된다.

아침과 오후에 직사광선에 더 많이 노출되면 밤에 잠들기 쉬워질 수 있다.

점심시간이나 쉬는 시간에 밖에 앉아 햇볕을 쬐면 돼.

이것은 수면에 도움이 되는 멜라토닌을 생산한다.

배를 한 번 문지르는 것을 생각해 봐야 한다.

비벼서 배를 자극하면 불면증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소화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몸 전체에 진정 효과가 있다.

이것은 당신의 불면증이 위와 관련이 있다면 시도하는데 특히 효과적인 기술이다.

불면증에 대한 아로마 테라피를 아직 시도해 보지 않았다면, 쇼핑하러 가! 달래고 기분 좋은 향기를 풍기는 솥뚜껑과 양초를 구해 침대 근처에 두어라.

그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벼운 향, 특히 라벤더는 쉽게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따뜻한 우유가 잠을 못 자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우유를 즐기지 않거나 알레르기 때문에 유제품을 먹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다.

우유 대신 따뜻한 허브차를 마셔볼 수 있다.

허브차에는 몸을 자연스럽게 진정시키는 천연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당신의 지역 건강 식품 가게는 당신이 당신의 특정한 필요를 겨냥한 혼합물을 선택하도록 도울 수 있다.

마그네슘은 불면증 환자들이 더 빨리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복용하기에 좋은 미네랄이다.

그것은 뇌를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시금치, 검은콩, 호박씨 같은 것들은 모두 많은 마그네슘을 함유하고 있다.

마그네슘을 추가로 섭취하는 것도 근육 경련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에게 물어봐라.

만약 당신이 연장된 사용을 기대한다면 이것은 훨씬 더 중요하다.

그것은 적은 양으로도 안전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다.

많은 사람들이 잠들려고 애쓰면서 레이싱 정신에 시달린다.

이런 생각들은 잠을 자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스스로 마음을 가라앉히기가 힘들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기본적인 산만함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자연적인 소리를 녹음하는 것을 더 쉽게 들으며 잠이 든다.

너는 너의 다가오는 날을 스트레스 받으며 밤을 새울 수 있다.

예를 들어 지폐가 많은 경우, 나중에 마음이 편안해질 수 있도록 낮 시간 동안 지폐를 반드시 완성하십시오.

하루가 가는 동안 할 수 있는 모든 걱정을 없애라.

이러한 작업을 더 쉽게 완료하기 위해 수행할 작업 목록을 만드십시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너무 자극적인 활동은 피하라.

게임, 컴퓨터, 텔레비전의 사용은 취침 전에 엄격히 금지되어야 한다.

정신적으로 지나치게 자극을 받으면 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

대신에 자기 직전에 긴장을 푸는 것을 해라.

잠자기 전에 가능한 한 적은 스트레스가 필요하다.

긴장을 풀기 위해 기술을 사용한다.

양질의 수면을 취하려면 몸과 마음이 쉴 수 있는 것이 필수다.

명상, 이미지, 심호흡 운동과 같은 기술을 통합한다.

만약 불면증이 당신을 괴롭히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침실이 부적절하게 정돈되어 있다는 것일 수도 있다.

침실은 시원하고 조용하며 빛이 없는가? 방이 덥고 시끄럽고 밝으면 잠을 자기가 더 어려울 수 있다.

하얀 소음은 교통, 애완동물, 그리고 잠을 자기 위해 떠내려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다른 것들의 소리를 들리지 않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문제에는 천장 선풍기나 백색 소음기가 모두 잘 작동한다.

또한 선풍기가 덧붙일 이점은 시원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다.

원치 않는 빛을 차단하기 위해 정전 커튼이나 수면 마스크를 고려하라.

앞에서 말한 것처럼 불면증은 정말 고통스러운 병이다.

밤새 뒤척이며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불면증과 싸우기 위해 조치를 취하라.

이 글에 제시된 힌트는 당신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여기서 충고를 쓰면 너의 삶이 나아질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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