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기사에서 평판 관리에 대한 다음과 같은 놀라운 팁을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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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회사가 경쟁할 때, 고객을 끌어들이는 것은 항상 더 강한 명성을 가진 회사다.

소비자는 항상 좋은 평판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사람과 거래를 하기를 원한다.

사람들은 그들의 돈이 최고의 회사에 가기를 원한다.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좋은 공격은 당신의 브랜드의 온라인 이미지를 고려할 때 항상 최고의 방어 수단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은 반드시 긍정적인 피드백의 바다에서 손실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피드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긍정적인 댓글이 점점 많아질수록 검색어에는 부정적인 댓글이 계속 떨어질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항상 모니터링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50% 이상의 고객들은 그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올리는 우려에 대한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한다.

빨리 답장해.

이것은 당신이 다른 것들로부터 돋보이도록 도울 것이다.

귀사의 업계에서 현재 진행 중인 상황에 대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에 대한 최신 뉴스와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주시하라.

언제 부정적인 발언이 나오는지 모르니 자주 확인해야 한다.

검색 결과를 계속 지켜보면 부정적인 피드백이 결과에서 높게 나오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격주에 한 번씩 그것을 하도록 노력해라.

소셜미디어 계정은 전문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의 회사를 대표하는 것이기 때문에 부정적인 인상을 남기지 말아야 한다.

인간답게 행동하되 너무 사사롭게 굴지 마라.

개인적인 승진이나 거래는 항상 사적인 문제로 유지되어야 한다.

이것은 특히 만약 당신이 불만을 접수하고 상황을 바로잡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대폭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에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너를 이용할지도 몰라.

고객이 하는 일부 장소를 자주 방문하십시오.

고객이 좋아하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정기적으로 찾아가야 한다.

고객이 자주 찾는 곳을 방문하면 익숙해져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좀 더 사회적인 환경에 있을 때 편안할 것이고,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당신에게 알려주기 위해 마음을 열 수도 있다.

당신의 회사에 대한 부정확한 정보를 발견하면, 웹사이트 소유자와 대화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즉시 철거하고 싶은 것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코멘트를 통해 적극적으로 검색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사업에 대해 이야기한다.

소셜미디어를 모니터링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면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발언을 금방 포착할 수 있고, 효과적인 피해 통제를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명성을 보호하고 당신의 사업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비즈니스는 고객이 당신에게 기대할 수 있는 것의 관점에서 경계를 명확히 정의해야 한다.

고객을 직접, 정직하게 다루어야 하며,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처리하십시오.

고객에게 솔직하고 개방적인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당신의 고객의 희생에 따른 실수를 한다면, 그것을 묻어두지 마라.

당신의 고객은 일반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것이다.

대신, 여러분이 실수를 했고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사과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인정하고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고객들은 특히 당신이 당신의 실수를 보상할 용의가 있다면 보통 매우 관대하다.

사업 평판의 효과적인 관리가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

잘 안 되는 평판을 갖고 있다면 빨리 피해조절을 하는 게 좋다.

평판이 나빠지지 않으면 사업을 잃을 수도 있다.

비즈니스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계속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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