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전략 개발

패닉 공격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전략 개발

패닉 공격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전략 개발

공황 발작은 육체적으로 여러분을 해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감정적으로 그리고 영적으로 고갈되고 있다.

그 다음에 나오는 것은 공황 발작을 훨씬 더 다루기 쉽고 스트레스를 덜 받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환상적인 조언들이다.

공황 발작이 있을 때는 반드시 밤새도록 잠을 자도록 하라.

수면 부족은 공격을 받을 확률이 높아지며, 그것은 몸을 약하게 만들 것이며, 만약 그런 일이 일어나면 그것을 다룰 능력이 떨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은 자도록 노력해라.

공황발작이 일어날 것 같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음악을 들어.

마음을 가라앉히고 마음을 달래는 노래를 들어봐.

증상에서 정신을 뗄 수 있다면 몸이 회복되어 정상으로 되돌아갈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의 공황 발작을 훌륭한 치료사를 만나 보십시오.

온라인으로 조사하고, 당신의 지역에 있는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당신의 공황 발작을 도와줄 수 있는 좋은 상담자를 찾기 위해 당신의 단골 의사와 상담하라.

패닉 공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초점을 맞춘 온라인 지원 그룹에 가입하여 숫자의 강점을 모색하십시오.

그러한 그룹에 가입하는 것은 여러분이 그 조건과 싸우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유용한 조언과 기술을 공유할 수 있게 해주고, 여러분을 여러분의 문제를 들을 준비가 되어 있는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의 지지 네트워크의 일원으로 만들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의 감정과 행동을 통제하여 에피소드의 지속시간을 줄이도록 노력하라.

두려움에 굴복하고 싶은 충동에 저항하는 것이 그들과 싸우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호흡 속도에 주의를 기울임으로써 공황 발작에 더 잘 대처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격이 더 빨리 끝나기 때문에 호흡 조절을 확실히 해야 한다.

심호흡을 하는 것이 통제력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공황 발작이 결코 끝날 수 없다고 생각하는가? 다른 어떤 것도 당신의 감정이나 몸을 통제하지 못한다.

공황 발작에 대비하여 계획을 시작하려면 먼저 불안감을 유발하는 상황을 평가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몸에서 공황발작이 언제 촉발되는지 안다면 당신은 당신의 공황발작을 피하거나 관리하는 기술과 기술을 더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다.

이 추가 시간은 애초에 공황 발작이 일어나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그들이 올 수 있으면 와서 직접 이야기하도록 해.

누군가와 얼굴을 맞대고 대화하는 것은 당신이 느끼는 방식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다.

일상의 모든 측면을 주의 깊게 그려라.

샤워나 양치질 같은 가장 사소한 일까지도 포함시켜라.

일정의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가장 작은 태스크에 필요한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여러분은 매일 무엇이 수반될 지 정확히 알 수 있을 것이고, 여러분은 그것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은 매우 번거로울 수 있지만, 약간의 노력과 인내심을 가지고 여러분은 공황 발작을 제거할 수 있다.

의사와 상의하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법을 결정하여 계획을 세우십시오.

당신은 또한 공황의 영향에 대처하기 위해 이 글에서 얻은 지식을 적용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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