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을 작성하고 그것을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기억력 감퇴는 아마도 어른들이 나이가 들면서 겪는 가장 흔한 문제를 가진 사람입니다.
이 질환은 환자,
친구,
가족들에게 엄청난 심리적 혼란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다음 지침은 메모리 감소와 함께 제공하는 것을 덜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메모닉 장치를 만들어 메모리를 개선하면 데이터를 장기간 마음속에 계속 저장할 수 있습니다.
네모닉 제품들은 속기사가 작곡에 사용되는 것과 거의 같은 경향으로 메모리에 대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기억력을 유발할 수 있는 유용한 이미지나 단어를 사용하여 잊지 않으려는 점을 "태그"합니다.


여러분이 발견하여 생각 속에서 보존해야 하는 수많은 정보가 있으며,
그것은 여러분이 많은 다른 장소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는 정보를 특정 위치와 분리하여 사용자에게 훨씬 더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이 뇌가 기억을 저장하는 방법입니다.
독특한 영역에서 공부함으로써,
정보와 사실들은 훨씬 더 쉽게 장기 기억으로 빠져듭니다.


당신의 뇌는 민첩성을 유지하기 위해 구매할 때 수술하고 싶은 근육의 형태입니다.
꽤 많은 연구들이 퍼즐과 심리적 자극이 노쇠함을 퇴치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mple,
휴식을 취하는 것은 좋은 기억력 증진제이다.
여러분은 아마 모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얻는 총 수면은 여러분의 정보를 보관하기 위한 잠재력의 큰 목적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피로한 마음은 문제를 기억하기 위해 씨름합니다.
여러분은 기억력을 돕기 위해 저녁에 여분의 잠을 자도록 노력할 수 있습니다.


식단에 생선기름을 첨가하세요.
기억력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면 훨씬 더 많은 오메가3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알약으로 다이어트 방법을 더 얻을 수 있습니다.


기억 요인은 노래나 유머러스한 구절과 연관성을 지으면 훨씬 쉬워집니다.
농담과 유머는 여러분의 머릿속에서 기억하기 어려운 문제들을 덜 어렵게 만듭니다.
마음속에서 유머를 위해 남겨진 영역은 학습을 위해 사용되었던 것과 같은 위치이기 때문입니다.


1 마음을 가장 날카롭게 하는 이상적인 방법은 많은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심지어 약간의 일상적인 운동도 마인드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A 멋진 기억력 향상 방법은 다른 사람들을 훈련시키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우연히 만난 기억이 있다면,
손자가 공원에서 참여했을 때처럼,
그것을 잊어버리고 있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세부사항들을 기억하면서 다른 많은 사람들과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지성을 강화시켜주고,
간과하는 것을 더 오래 지속하게 만들 것입니다.


검색 세션에 대한 세부 정보를 수집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만약 여러분이 어떤 것을 기억하기 위해 헌신해야 한다면,
세부사항을 짧고 관리하기 쉬운 섹션으로 나누고,
각각의 개별적인 날에 대한 시간표 임시 조사 기간으로 나누세요.
한 자리에서 상당한 양의 사실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긴 구절 기억력을 위한 강력한 전략이 아닙니다.
그것은 압도적일 수 있고,
여러분은 여러분이 깨달은 것을 많이 잊지 못할 것입니다.
짧은 세션을 통해 검사하면,
여러분의 뇌는 우월함을 명심할 수 있습니다.
기억 속의

Laps는 대개 점점 더 오래된 시스템과 관련이 있으며,
우리들 대부분은 우리가 알고 있는 개인에게서 이러한 사실을 목격했습니다.
이것은 나이가 들면서 유감스러운 증상이지만 일상 생활의 정상적인 수준의 구성요소이다.
때때로,
이러한 인지적 쇠퇴는 느려지거나 멈출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학습한 지침은 가능한 한 오래 지속되는 메모리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2019/08/12 17:05 2019/08/12 1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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